안심 배송
설치되고 켜는 순간까지
비츠안심 배송 서비스
조명도 이제 안심하고 주문하세요,
비츠는 조명이 설치되어 켜지는 순간까지
안심 배송을 약속합니다. 비츠가 늘 부지런히 움직이는 이유는 고객을 위한 마음 때문입니다.
혹시나 배송 중 조명이 깨질까, 흠집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고객님들의 불안을 덜어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비츠는 조명이 안전하게 배송되어 설치 후 불을 켰을 때 빛으로 달라진 분위기에
기뻐하실 고객님의 모습을 생각하며 오늘도 최선을 다해 안심 배송을 약속합니다.
비츠는 조명이 설치되어 켜지는 순간까지
안심 배송을 약속합니다. 비츠가 늘 부지런히 움직이는 이유는 고객을 위한 마음 때문입니다.
혹시나 배송 중 조명이 깨질까, 흠집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고객님들의 불안을 덜어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비츠는 조명이 안전하게 배송되어 설치 후 불을 켰을 때 빛으로 달라진 분위기에
기뻐하실 고객님의 모습을 생각하며 오늘도 최선을 다해 안심 배송을 약속합니다.

내가 소비자라는 마음으로,
늘 최선을 다하는 비츠 배송팀
숙련된 배송 전문가들이 조명을 받고 기뻐할 고객님들을 생각하며 오늘도 열심히 포장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포장법 개발
2,00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조명을 보유하고 있는 비츠의 조명들을 꼼꼼하게 포장하기 위해 비츠 배송팀에서는 신제품이 들어오면 제품 특성에 맞는 포장재와포장법을 개발하고 교육하여 세심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포장팀
부피가 크거나 무게가 많이 나가 포장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제품들을 담당하여 포장하는 팀으로, 포장 전문가들로 구성

클레임 포장팀
통계적으로 불량, 파손이 많았던 제품들을 집계하여 파손되기 쉬운 소재와 부품에 대해 꼼꼼하게 분석한 후 포장법을 연구/개발하여 작업 담당자들에게 교육

포장법 개발
신제품이 나오면 제품에 대해 직접 꼼꼼하게 분석 후 빠르게 포장법을 개발하여 전파.
현재 비츠에서는 2,000여 가지가 넘는 제품 포장을 실시하여 각 제품에 대해 포장방법이 누적되어 있습니다.
현재 비츠에서는 2,000여 가지가 넘는 제품 포장을 실시하여 각 제품에 대해 포장방법이 누적되어 있습니다.
고객 과실 보상 제도
2단, 3단 꼼꼼한 포장을 하였음에도 간혹 택배과정에서 상하차 시 조명이 손상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또한, 제품을 받으신 후에 조명을 운반, 보관하거나 설치하는 과정에서 조명이 파손되었다는 문의를 받곤 합니다. 이럴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비츠 고객행복센터(1877-9920) 로 연락주세요. 고객님의 실수라도 교환해 드립니다!당일발송 제품 운영
제품을 빠르게 받아보고 싶으신 경우 "당일 배송"제품을 확인해주세요. "당일발송 아이콘"표기 제품은 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시 당일발송 서비스로 빠르게 보내드립니다!(타 제품과 함께 구매시 당일발송 상품만 선 배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