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명
- 철물점
- 블라인드/커튼
- 타일/바스
- 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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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로그인이 안 돼요!
1. 익스플로러 상단에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낮음]으로 변경하신 후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변경 시에도 안되신다면 재부팅 후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2.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웹사이트 주소에 [http://www.vittz.co.kr] 을 입력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3.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파일 및 쿠키 삭제를 하신 후 로그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이 안되면 PC상의 오류나 인터넷 상의 문제일 수 있으니, 관련 업체로 AS 요청 바랍니다.
Q
A
Q. 구매후기(리뷰)를 남겼는데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상품 리뷰 적립금은 게시글 순차적으로 내용 확인 후 담당자가 수동으로 지급해드 리고 있습니다. 하여, 작성 후 1~3일정도(주말제외)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텍스트 리뷰는 1,000원/포토리뷰는 2,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제품당 1개의 게시글만 인정됩니다. 한 개의 제품에 중복글 작성 시 먼저 작성된 게시글로 적립금 이 지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급된 적립금은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적립금 작성 시 유의사항
- 30자 이상으로 작성 가능하며, 초성만 입력하거나 동일 메시지를 반복하면 유효 글자 길이에서 제외됩니다.
- 판매가 10,000원 이하의 상품은 후기 적립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주문취소, 반품하신 상품은 후기 적립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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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세금계산서 신청을 못했어요.
주문 시 세금계산서 신청이 가능하나 만약 신청하지 못하셨다면 고객행복센터(1877-9920)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팩스(031-990-6938) 혹은 고객행복센터(1877-9920)로 사업자 사본을 전송하신 후 연락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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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최저가 보상제도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비츠에서 구입한 동일한 제품이 타 사이트에서 결제한 금액보다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을 경우 고객행복센터(1877-9920)로 연락 주시면 대조작업을 통해 동일 제품 유무를 확인한 후 차액을 환불해드리는 보상제도입니다.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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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품절 보상 제도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주문 결제한 상품이 품절될 경우, 상품 교환이나 예치금 적립으로 처리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품절보상금 3,000원을 적립해드리는 제도입니다.
단, 품절보상제도는 회원가입 고객에게만 적용됩니다.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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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팩스 주문은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한가요?
팩스 주문은 사이트를 통해 주문서를 다운로드한 후
FAX:031-715-7873 으로 보내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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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상품 검색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비츠조명 사이트 내부 검색창에 상품명, 등수, 조명의 종류 등 상품 특성에 맞는 키워드를 자유롭게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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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저희 비츠조명은 '온라인 쇼핑몰' 이기 때문에 온라인(인터넷) 주문만 가능합니다.
다만,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을 대신하여 도와드릴 순 있으나 고객님의 아이디가 아닌 임시 아이디로 대리 주문을 넣어드리는 것으로 각종 회원 혜택을 놓칠 수 있기에 되도록 직접 온라인 주문을 넣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