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조명

조명
  • 조명
  • 철물점
  • 블라인드/커튼
  • 타일/바스
  • 벽지

비츠조명
조명
  • 조명
  • 철물점
  • 블라인드/커튼
  • 타일/바스
  • 벽지

설치비 계산기

비츠 설치비 계산기로 설치비용 간편하게 확인해보세요!
전구타입
  • 전구 5개 이하
    0
  • 전구 6개 이상~8개이하
    0
  • 전구 9개이상 ~ 10개 이하
    0
  • 전구 11개 이상
    0
모듈타입
  • 60w 이하
    0
  • 60w 초과 200w 미만
    0
  • 200w 이상
    0
리폼모듈
  • 25w/50w
    0
면조명
  • 25w/50w
    0
현관조명
  • 센서타입/일반타입/면조명 타입
    0
레일
  • 1M
    0
  • 0.5M
    0
매입등
  • 다운라이트/MR타입 기준 단순 교체
    0
기타
  • 스위치/콘센트
    0
  • T5
    0
  • 스피커,감지기,경보기
    0
실링팬
  • 30인치
    0
  • 40인치
    0
  • 50인치 이상
    0
블라인드
  • 일반 (개당)
    0
  • 우드 (개당)
    0
  • 전동 (개당)
    0
  • 전동 우드 (개당)
    0
커튼
  • 일반 (세트 당)
    0
  • 전동 (세트 당)
    0
  • 스마트 커튼 (개당)
    0
  • 모든 종류의 크리스탈 및 샹들리에 제품은 별도 문의
  • 실링팬의 경우 환경에 따른 보강 비용 별도
  • 총 설치비용은 기본 출장비 2만원이 포함된 비용입니다. (수도권 기준)
  • 기본 출장비는 지역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정확한 출장비용은 딜리버리 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 단순 설치 및 교체 작업 비용이며, 작업 상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환경에 따라 시공이 불가능한 경우도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 전 상품 콘크리트/ 석고보드는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 샹들리에나 12등 이상 제품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총 설치 비용 (VAT별도)
수도권기준 기본 출장비 20,000원 0

FAQ

자주하는 질문

84
  • 회원문의

    Q

      

    A

    Q. 로그인이 안 돼요!

    1. 익스플로러 상단에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낮음]으로 변경하신 후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변경 시에도 안되신다면 재부팅 후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2.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웹사이트 주소에 [http://www.vittz.co.kr] 을 입력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3.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파일 및 쿠키 삭제를 하신 후 로그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이 안되면 PC상의 오류나 인터넷 상의 문제일 수 있으니, 관련 업체로 AS 요청 바랍니다.

  • 기타문의

    Q

      

    A

    Q. 공간의 분위기와 인테리어에 따른 조명을 추천받고 싶어요.

    모든 공간의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각기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조명 컨설팅을 위해서는 '1:1 조명 컨설팅' 또는 '무료 출장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추천합니다. 조명 전문 컨설턴트가 공간의 분위기와 인테리어 등 모든 환경을 고려해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는 '비츠매거진'을 통해 주거공간부터 상업공간까지 다양한 시공사례를 참고 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문의

    Q

      

    A

    Q. 구매후기(리뷰)를 남겼는데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상품 리뷰 적립금은 게시글 순차적으로 내용 확인 후 담당자가 수동으로 지급해드 리고 있습니다. 하여, 작성 후 1~3일정도(주말제외)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텍스트 리뷰는 1,000원/포토리뷰는 2,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제품당 1개의 게시글만 인정됩니다. 한 개의 제품에 중복글 작성 시 먼저 작성된 게시글로 적립금 이 지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급된 적립금은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적립금 작성 시 유의사항
    - 30자 이상으로 작성 가능하며, 초성만 입력하거나 동일 메시지를 반복하면 유효 글자 길이에서 제외됩니다.
    - 판매가 10,000원 이하의 상품은 후기 적립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주문취소, 반품하신 상품은 후기 적립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주문 · 결제

    Q

      

    A

    Q. 세금계산서 신청을 못했어요.

    주문 시 세금계산서 신청이 가능하나 만약 신청하지 못하셨다면 고객행복센터(1877-9920)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팩스(031-990-6938) 혹은 고객행복센터(1877-9920)로 사업자 사본을 전송하신 후 연락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기타문의

    Q

      

    A

    Q. 최저가 보상제도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비츠에서 구입한 동일한 제품이 타 사이트에서 결제한 금액보다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을 경우 고객행복센터(1877-9920)로 연락 주시면 대조작업을 통해 동일 제품 유무를 확인한 후 차액을 환불해드리는 보상제도입니다.

  • 기타문의

    Q

      

    A

    Q. 품절 보상 제도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주문 결제한 상품이 품절될 경우, 상품 교환이나 예치금 적립으로 처리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품절보상금 3,000원을 적립해드리는 제도입니다.
    단, 품절보상제도는 회원가입 고객에게만 적용됩니다.

  • 주문 · 결제

    Q

      

    A

    Q. 팩스 주문은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한가요?

    팩스 주문은 사이트를 통해 주문서를 다운로드한 후
    FAX:031-715-7873 으로 보내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기타문의

    Q

      

    A

    Q. 상품 검색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비츠조명 사이트 내부 검색창에 상품명, 등수, 조명의 종류 등 상품 특성에 맞는 키워드를 자유롭게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 주문 · 결제

    Q

      

    A

    Q.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저희 비츠조명은 '온라인 쇼핑몰' 이기 때문에 온라인(인터넷) 주문만 가능합니다.
    다만,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을 대신하여 도와드릴 순 있으나 고객님의 아이디가 아닌 임시 아이디로 대리 주문을 넣어드리는 것으로 각종 회원 혜택을 놓칠 수 있기에 되도록 직접 온라인 주문을 넣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배송문의

    Q

      

    A

    Q. 비츠 딜리버리란 무엇인가요?

    비츠 딜리버리 서비스란 조명 설치 기사가 설치장소에 직접 제품을 가지고 방문해서 설치해드리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비츠 딜리버리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주문-주문자 정보 입력 단계에서 신청 가능하며, 신청란 체크 후 주문해주시면
    평균 1일 이내 서비스 안내를 위해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공휴일 및 토,일 신청건은 다음 영업일에 진행됩니다.)
     

1 2 3 4 5